오늘 갓패밀리에서 다음과 같은 글을 읽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성경이 가르치는 아내의 의무


"아내가 가정에서 감당해야 할 첫 번째 의무는 남편을 존중히 여기는 것입니다. 그 존중이 존경과 복종을 통해 남편에 대한 영원한 사랑으로 이어지기 때문이지요.

두 번째로 아내는 자녀를 출산해서 애정으로 보살피고 양육할 의무를 지니고 있습니다. 따라서 아내는 이 일의 어려움을 불평하기 보다는 이 땅을 사람들로 번성케 하시려는 하나님의 계획에 참여하고 있음을 기쁨으로 받아 들어야 합니다.

아내가 집안을 돌보는 가정 운영자의 역할을 잘 감당하는 것은 아내의 세번째 의무이지요. 사실 많은 아내들이 한도 끝도 없어 보이는 그 가사 노동을 통해 가정을 꾸려나가시는 하나님의 사역에 동역자로 쓰임 받고 있음을 깨닫고 감사하는 일은 놀라운 믿음의 자세입니다.
네번째로 아내는 부부의 성관계를 주신 목적 중 하나가 바로 부부를 성적 부도덕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것임을 깨닫고 남편의 성적인 욕구를 채워주는 일을 기쁨으로 감당할 수 있어야겠지요.
다섯 번째로 아내는 잔소리와 논쟁을 피하면서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말의 능력을 남편을 세우는데 사용하도록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.

이 같은 아내의 의무를 이해하면서 수행하는 아내야말로 진주보다 귀중한 존재일 것입니다.
“누가 현숙한 여인을 찾아 얻겠느냐 그 값은 진주보다 더 하니라"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문득 가슴이 아프다.
먼저 요구하기 전에 마지막 문장처럼 감사부터 해야겠지.

받은 트랙백이 없고,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+트랙백 RSS :: http://www.yongbi.net/rss/response/486

트랙백 주소 :: http://www.yongbi.net/trackback/486

트랙백 RSS :: http://www.yongbi.net/rss/trackback/486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댓글 RSS 주소 : http://www.yongbi.net/rss/comment/486
[로그인][오픈아이디란?]
오픈아이디로만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